top of page
  • sun_editor

제이케이인터내셔널 리젠 펫드라이기, 2021년 펫케어 드라이기 부문 수상

[문화뉴스] 주식회사 제이케이인터내셔널이 2021년도 KCIA 한국 소비자 산업평가 ‘펫 케어’ 반려동물 용품 분야, 드라이기/ 드라이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제이케이인터내셔널 (김영상, 장학수)은 소형견부터, 중형견까지 사용 가능한 펫드라이기 ‘리젠’과 더불어 바비리스, 밸런스핏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온라인 유통하는 업체다.




KCIA(Korea Customer Industry Appraisal)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펫 케어는 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도모함과 동시에 소비자평가를 통해 우수 업체를 선정, 대중에게 소개해 그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리젠은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의 일정에 따라 ▲제품의 질 ▲배송 속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등의 종합적인 기준의 평가를 거쳐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리젠 관계자는 “많은 반려인들이 리젠 펫드라이기에 대해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리젠 LF-200 시즌 2를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8708)

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