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sun_editor

2019 JK ‘워크숍’ (feat. 열정적인 직원들)

제이케이인터내셔널이 12월 12일 ~13일, 1박 2일 동안 동계 워크숍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양평에 위치한 포레스트 펜션에서 진행했는데요~ 도착하자마자 맛있는 점심을 먹고 사업보고회를 진행했습니다.


2019년도 사업보고회 주제는 “5년뒤의 JK”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팀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영상, 인터뷰, PPT 등 다채롭게 준비해 사업보고회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코믹적인 부분이 많아 곳곳에서 웃음이 터지기도 했는데요~ ㅎㅎ

진지한 사업보고회이지만, 너무 무겁지만은 않게 재밌게 풀어나간 JK '2019 워크숍'이었습니다.


영업, 마케팅, 물류 팀들의 보고 이후 전문가를 초빙해 유익한 강연을 들었습니다.


유능한 MD가 되기 위한 자질과 업계 동향 등 도움이 되는 강의로 전 직원 모두 귀를 쫑긋 열고 경청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대표 이사님의 말씀> 시간을 가졌습니다. 장 대표님, 김대표님의 사업 초기 이야기부터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기에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대표님께서 내년 해외워크숍에 대한 이야기를 해서 분위기가 한층 후~끈 달아 올랐습니다!

(꺄~~ 어디로 갈지 너무 너무 기대가 됩니다!


TMI로 JK 는 3년 내내 계속해서 해외로 워크숍을 전직원 모두 다녀오고 있습니다. 올해 3월 달에는 괌으로 다녀왔었습니다.)



몇 시간에 걸친 사업 보고 이후! 드디어 ‘바비큐 파티’ 시간!!!


이 집 진정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끊임없이 나오는 고기, 소시지, 버섯, 떡, 야채, 파인애플… 전 직원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디테일의 끝판왕이라고 생각되는 게 떡에 찍어 먹으라고 꿀까지 준비… 감동 먹어서 더 먹었네요^.~



배부르게 먹은 이후~ 두고 두구 두구 다음 시간은 바로 제. 이. 케. 이.의. 밤. !!!



대표님부터 상무님, 부장님, 전 직원들까지! 모두 노래 부르며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JK에 숨은 박효신, 화요비를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다음날에는 조식을 먹고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전문 레크리에이션 강사님을 초청하여 진행했는데요~ 가볍게 빙고, 플래시 게임을 시작으로 온몸에 땀이 뻘뻘 나는 풍선 터트리기, 팀전 줄넘기 등 Active 한 활동들까지!!


JK 팀워크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체 사진을 찰칵! 찍고~ 점심을 먹으러 출발 했습니다!




2019 제이케이 인터내셔널 워크숍을 통해 직원들끼리 사기를 북돋고 더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내년 해외 워크숍에 더 자세하고, 친절한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뿅:3


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