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sun_editor

보토 에어프라이어 10L 리뉴얼 촬영


보토 에어프라이어 CA-R10L 리뉴얼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보토는 2020년에도 리뉴얼 촬영을 진행한 제품인데요~ 더욱 자세한 에어프라이어의 사양을 고객님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보토 10L 에어프라이어는 디자인부터, 내부 사양까지 좋은점이 너무나 많지만

딱 3가지만 선정해봤습니다!


1. 보토는 에어프라이어부터, ACC까지 모두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를 통해 요리해서 직접 먹어 인체로 들어가는 것 만큼, 내부 소재가 스테인리스인지 사전 확인은 필수에요 !


작은 나사 하나부터 호환 가능한 ACC 까지 모두 스테인리스로 만들었습니다. 열에 강하여 음식을 조리해도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이 먹는다 생각하며 만들었습니다.


2. 모터팬으로 '겉바속촉' 식감 절대 지켜 !

보토 에어프라이어 10L 내부를 보시면, 해당 모터팬이 상부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기기를 작동 시켜도 빨간색으로 변하지는 않지만 모터팬이 작동되면서 열풍을 만들어 냅니다.



모터팬과 에어프라이어의 관계는 음식의 맛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모터팬이 약하면 바삭한 식감 보다는 눅눅한 식감을,

모터팬이 강하면 음식이 푸석해서 촉촉한 맛을 느낄 수 가 없어요.



보토는 대중적인 입맛에 맞추어 적정 모터팬 속도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래서 같은 에어프라이어일지라도 맛을 보면 하늘과 땅 차이로 다르게 느껴집니다.



3. 대용량으로 자주 손이가요,

주방가전은 역시 활용도가 가장 중요해요


비싼돈 주고 구매해도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 그만한 값어치를 못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보토는 10L 대용량으로 피자부터 로티세리 통닭, 꼬치구이, 팝콘 등 다양한 음식들 조리가 가능합니다.


< 보토 에어프라이어 CA- R10L 구성품>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해당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댓글 0개
bottom of page